CEO 인사말

범일금고(주) 대표이사 조계원

60여년의 역사를 가진 금고전문회사, 

범일금고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창사 이래 오로지 고객의 입장에서 금고 제작에만 혼신의 힘을 기울여 진정한 기업으로 성장한 범일금고는 1963년 국내 최초 내화금고 생산을 시작하여 세계 속의 한국의 이미지를 금고라는 단일품목으로 자긍심을 더 높여왔습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기술혁신 및 품질향상과 경영개선, 효과적인 관리를 통한 경영의 효율화를 도모하면서 대한민국 금고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그 영역을 확대시키며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자 미국의 UL, 일본의 JIS, 스웨덴의 SP, KS 규격, ISO9001 등 국제품질인증기관의 인증을 획득하면서 약 100여개 도시에 금고를 수출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해왔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개발과 혁신이 끊임없이 필요한 시대라 생각합니다.


준비된 자만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범일금고의 기본 경영 마인드를 바탕으로 과감한 투자와 기술 개발을 원동력으로 삼아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넘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재탄생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 지난 60여년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그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연속성있는 기업으로  한발 앞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명문장수기업으로 인정받아 2세 기업으로 제2의 창업을 시작합니다. 

새로운 가치를 이어가는 범일금고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